1. 비전 공유 및 윤리경영 조직문화 형성 | 팀 기능과 역할에 적합한 조직개편
윤리경영으로 투명한 복지관 운영 |
---|---|
2. 핵심가치에 기반한 전문성 향상 | 팀 빌딩을 전력 보강
리 빌딩을 통한 서비스 품질향상 |
3. 당사자의 권익 증진 지원체계 구축 | 사람중심 서비스 제공
개인별 생애주기별 지원계획 수립 |
1. 팀별 책임 경영 체제 확립 | 자기 경영으로 권한과 책임부여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및 OJT(직장 내 교육 훈련) 강화 |
---|---|
2. 직원의 역량 강화로 조직 동력화 | 직무분석을 통한 직무관리체계 확립
공정한 직무분담의 적정화로 소진 예방 |
3. 고객 관리 마케팅(CRM) 홍보 활성화 | 고객 관리 마케팅 기반 홍보 확대 지역사회와 연계한 홍보 다양화 |
1. 지역사회 접근 통합 환경 조성 | 균형 발전을 위한 지역 특화 사업 개발
찾아가는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 증진 |
---|---|
2. 직원의 역량 강화로 조직 동력화 | 지역 자원 개발 및 연계로 삶의 질 향상
지역사회 자원 네트워크 인프라 확충 |
3. 고객 관리 마케팅(CRM) 홍보 활성화 | 위드 코로나 스마트 돌봄 체계 구축
스마트 워크 기반 근무환경 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