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장애인복지관, 재가중증장애인 30여명 행복플러스(나들이)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소식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재가중증장애인 30여명 행복플러스(나들이) 실시

최인호 0 500
‘우리 함께 동심으로…’ -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재가중증장애인 30여명 행복플러스(나들이) 실시-
최인석 기자  |  nh8845@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6.16  21:25: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진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한명수)은 6월 16일 재가중증장애인 30여명과 함께 용인 에버렌드로 떠나는 행복플러스(나들이) ‘우리 함께 동심으로…’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으로 열악한 환경과 장애로 인해 평소 외출 및 나들이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재가중증장애인에게 나들이의 기회를 부여하여 보다 넓은 영역 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재활의지를 고취하고 지역 사회참여 의욕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나들이에 참여한 재가중증장애인들은 포시즌스 가든, 로즈가든 등 정원 관람과 사파리월드, 로스트 밸리 등 동물관람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명수 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재가중증장애인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가는데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한국전력공사 진천지사, 한국사진작가협회 진천지부, 진천군 농업기술센터 임직원 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은 6월 16일 재가중증장애인 30여명과 함께 용인 에버렌드로 떠나는 행복플러스(나들이) ‘우리 함께 동심으로…’를 실시하였다.

 

 

 

http://www.welfare-d.kr/news/articleView.html?idxno=4518 (복지데일리)

http://www.d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155 (대한뉴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