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장애인복지관 개관식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소식
> 소식마당 > 복지관 소식
복지관 소식

진천군장애인복지관 개관식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최고관리자 0 1054

진천군 장애인 3,800여 명의 염원인 복지관이 7월 11일 10시에 운영법인 한국지체장에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 유영훈군수와 이시종지사, 김호근 경찰서장. 신창섭 군의장과 의원 그리고 전국의 시군 복지관장과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개관식은 △풍물단의 사물놀이 공연 △개회식 △테이프 컷팅 △시설라운딩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SAM_1741.JPG

 



SAM_1764.JPG


 

또한 장애인복지관 건립에 기여한 주민복지과 황진식(행정8급, 41세), 일주산업개발(주) 이성우 대표이사에 표창장과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SAM_1651.JPG

지체장애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은 “장애인 자신이 의식을 개선하여 당사자주의를 갖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살아가야 하며,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이 이끌어 줄 수 있는 전국 제일의 장애인복지관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AM_1724.JPG

이시종 도지사님은 축사를 통하여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이 개관하는 오늘의 이 자리가 있기까지 노력하신 유영훈 군수님과, 한명수 관장님을 비롯한 3,800여명의 진천군장애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장에인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SAM_1685.JPG

진천군 유영훈군수님은 격려사를 통하여 “장애인복지관 개관을 시작으로 장애인들의 배움의 장이되고 재활의 꿈을 실현하는 희망의 보금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AM_1622.JPG

끝으로 한명수 관장은 “고객맞춤 서비스를 위해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해 서비스 질 향상과 장애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는 복지관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1층(체력단련실, 직업훈련실, 정보화교육실, 상담실), 2층(관장실, 강당, 사무실, 언어치료실, 물리치료실, 프로그램실)으로 장애인 재활서비스에 필요한 설비를 갖추고 있어, 진천군 등록장애인을 대상으로 상담, 운동치료, 물리치료, 재가복지, 이동지원, 활동지원, 취업알선, 직업적응 훈련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0 Comments